경기도 의정부 별미라 하면 으레 부대찌개를 떠올리기 마련. 최근에는 대게, 킹크랩이 의정부의 새로운 별미로 떠오르면서 의정부 맛집에 대한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소재 의정부대게맛집 ‘산호대게이야기’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업체는 살이 통통하게 차오른 대게, 킹크랩만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높은 퀄리티의 대게 코스 요리를 제공하여 타 지역 고객들의 발걸음까지 불러 모으고 있다.

업체는 대게 및 킹크랩, 랍스터, 털게 등의 메뉴를 구성해두고 있다. 여기에 대게를 중심으로 각종 해산물 요리들이 한꺼번에 제공되는 코스 요리도 선보이고 있다.

코스 요리는 A코스와 B코스, C코스로 나뉜다. 게와 광어회, 멍게, 가리비 등이 포함되어 있는 A코스의 경우 콘버터, 미역국 등의 서브 메뉴까지 제공된다.

B코스는 A코스에 왕새우 및 민물장어 요리가 포함된 메뉴다. C코스는 돌멍게와 전복 등 고급 해산물 요리가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매운탕도 들어가 있어 식사 메뉴로도 적합하다.

업체 측은 당일 공수한 재료만을 취급함으로써 음식 자체의 질을 한껏 높였다. 여기에 별도로 수족관을 운영해 직판장과 다름 없는 수준의 해물 요리를 선사하고 있다. 이는 업체가 의정부역대게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된 맛의 노하우 중 하나다.

특히 매일 대게를 공수해 와 싯가로 판매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대게 요리, 킹크랩 요리를 선보여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일식집에서 오랜 근무 경력을 갖춘 사장의 지휘 아래 직원들이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도록 절치부심하고 있다”라며 “지역에서 가장 많은 게 종류를 보유한 만큼 고객 입맛을 충족시켜 주는 의정부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