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청소년수련관(관장 우정현)은 벚꽃이 활짝 피는 주말을 맞아 8일 오후 2시 대덕구 청소년수련관에서 2017년 대덕구청소년어울림마당 '좋겠다, 대덕구~'를 개최한다.

어울림마당은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청소년들에게 문화적 감성 증진과 또래 간 소통을 통하여 건전한 문화 형성을 하기 위한 문화공동체적 성격을 가진 청소년 문화행사다. 대덕구청소년수련관은 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월까지 매달 1회씩 열리며 총 6회 개최될 예정이다.

봄꽃 소식과 함께 시작하는 이번 개막식은 ‘봄의 향기’ 라는 부제를 달고 BBBig 댄스 동아리의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수련관 앞마당에서는 청소년참여기구의 세월호 추모 캠페인활동과 청소년자율 동아리부스, 티셔츠 핸드페인팅, 디퓨저 만들기, 친환경화분, 파티쉐 체험 등 청소년들이 자발적인 참여와 기획, 진행하는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전통 떡메치기, 뉴스포츠-플라잉디스크 등 활동적인 놀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대덕구청소년수련관은 앞으로 어울림 마당을 통하여 청소년들에게 잠재된 소질과 능력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청소년 문화를 육성할 계획이다.

대덕구가 주최하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대덕구청소년수련관(070-4446-564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