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향기와 신선한 바람이 코 끝을 스치는 감성적인 계절 봄이 오면서 신선한 봄 날씨를 즐기기 위해 나들이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늘고 있다. 이와 함께 평소에는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을 먹기 위해 여러 지역을 찾아 다니며 ‘이색 먹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이들도 많다.

특히, 인천에 위치한 송도국제도시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다. 산책로가 잘 꾸며진 센트럴파크와 한옥마을, G타워 전망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등 다양한 이색 데이트 코스와 타 지역에는 보기 힘든 이색적이면서 봄철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맛집들이 있어 연인들의 핫 플레이스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치즈 요리’로 유명세를 탄 맛집들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인천 송도 신도시에 위치한 맛집인 ‘비스무리 식당’의 경우 순살 찜닭에 치즈의 양을 직접 조절할 수 있는 ‘뿌려먹는 치즈 찜닭’이라는 요리로 젊은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뿌려먹는 치즈 찜닭’은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맛과 기존 찜닭 전문점에서 경험하지 못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얼마 전에는 각종 맛집 SNS에 소개가 되며, 더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송도 신도시 맛집 비스무리 식당에서는 뿌려먹는 치즈 찜닭 외에도 세가지 종류의 파스타와 샐러드 등을 즐길 수 있고,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송도에서 이색 데이트를 하고 싶어 하는 젊은 연인들에게 각광을 받는 데이트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