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C)

배우 채정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박성웅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그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간 MBC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차도녀 이미지의 대표주자로 떠오른 그는 지난해 6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미지를 설명한 바 있다.

이날 그는 '커피프린스 1호점'이 인생작으로 불리는 것에 대해 "이렇게 오랫동안 재방송료를 챙겨줄지 몰랐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이 작품을 내가 하고 싶어서 한 건 아니었다. 그전까지 현장은 괴롭고 차가운 곳이었는데 '커피프린스 1호점'은 현장의 즐거움을 느낀 작품이었다"며 "그런데 아직까지도 한유주 캐릭터가 사랑을 받는 건 정말 감사한 일이다. 한유주를 다시 넘을 수 있는 캐릭터를 만나고 싶은 건 아니다. 한유주가 있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를 소화할 때 변화를 줄 수 있는 건데 너무 넘사벽 느낌이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예능 출연에 대해서는 "나에게는 차도녀의 느낌만 있지는 않다. 나의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예능에도 노출했다"며 "이제는 나를 편하게 봐주시는 분들도 많이 생겼다. 소통의 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아무도 모르게 MBC '일밤-복면가왕'에 나가고 싶다"고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JTBC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 시청자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