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빌리지는 충남 공주시 반포면 봉곡리 산 1-41 일원에 조성 예정인 재능 기부형 마을 ‘별새꽃 전원마을’의 입주민을 모집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라온빌리지는 ‘별새꽃 전원마을’의 경우 총 49세대 중 60% 정도의 입주민을 모집했으며, 내달 사전입주자 모집을 마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8월 중으로 입주민 모집을 마무리하면 내년 1월 경 농림축산식품부의 신규마을 조성 사업에 공모 신청할 예정이다.

공모 사업에 선정되면 마을기반 조성비용 19억 6000만 원(국비70% 지방비 30%)를 지원받아 상하수도, 전기, 통신, 조경 등의 각종 기반시설들이 완비된다.

별새꽃 전원마을에 입주하고 싶은 사전 입주자는 전국에 거주하는 세대주이면 누구나 가능하지만, ㈜라온빌리지는 신규마을 조성 사업의 취지에 맞게 도시민을 위주로 입주 예정자를 모집 중이다.

별새곷 전원마을은 인근에 계룡산과 동학사가 위치해 있으며 남세종IC와 유성 IC가 인접해 있다.

전 세대 남향으로 주택배치가 가능하며 정면으로 보이는 갑하산, 우산봉, 계룡산, 장군봉, 신선봉, 삼불봉 등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조망이 아주 우수한 위치에 자리 잡을 예정이다.

특히 각 세대별 개성과 취향을 살린 주택이 건축될 예정이며, 각 세대별 마당에는 잔디가 잘 다듬어진 정원을 꾸밀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