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스니커즈 평창 맥주

평창 스니커즈 평창 맥주 (사진: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평창 스니커즈' 평창을 홍보하기 위한 시리즈가 스니커즈까지 손을 뻗쳤다.

7일, 사전 예약 마무리 단계에 들어간 '평창 스니커즈'는 앞서 '평창 롱패딩'에 버금가는 화제성을 불러 일으키며 사랑 받았다.

'평창 스니커즈'가 또 한 번 돌풍을 일으킨 것은 '평창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평창'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사랑이 폭주하고 있기 때문이다.

가성비와 퀄리티 뿐만 아니라 '평창'이라는 메리트를 확실히 업고 있는 '평창 스니커즈'가 화제인 가운데 얼떨결에 '평창 시리즈'에 올라탄 상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일 홈플러스 측에서는 지역 맥주 시리즈 중 하나로 '평창 맥주' 출시 소식을 밝혔다.

이는 '평창 스니커즈'와 달리 '평창 동계 올림픽'과 관련된 상품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으나, '평창'이라는 화제성 높은 지역 맥주를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국산 맥주의 인기에 힘을 불어 넣기 위해 출시된 '평창 맥주'에 대해 홈플러스 측은 "판로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와 진정한 대중소 동반 성장의 의미를 지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 특색, 재료가 담긴 다양한 지역 맥주를 발굴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평창'이 붙은 맥주까지 인기를 구가하는 가운데 '평창 스니커즈'를 포함한 '평창' 시리즈의 인기는 당분간 사그라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